HOME
home

업사이클센터 디지털마케팅 직무심화 컨설팅

워크숍 진행명 : 링크스타트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양성사업 컨설팅 워크숍 시간 : 2021년 5월 진행목표 1) 회사 내에서 디지털 마케팅 방향과 목적을 찾기 2) 시장조사를 통해 경쟁사의 콘텐츠를 분석하고, 벤치마킹 실행 3) 마케팅으로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찾아보고,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실행 진행과정 1) 1회차 : 자사 제품/서비스 분석 - 회사가 바라는 마케터 역할, 제품/서비스와 고객 분석, 비슷한 산업 경쟁사 조사, 소비자의 관심을 받는 콘텐츠 벤치마킹 2) 2회차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매체별 콘텐츠 특성 파악, 흥미 유발 콘텐츠 소재 찾기, 콘텐츠 기획 스토리텔링 3) 3회차 : 콘텐츠 발행과 최적화 전략 - 콘텐츠 발행 후 보고서 작성해보기, 마케팅 퍼널 모델 구축하기, 마케팅 업무 계획과 목표 세우기 결과물 1) 1회차 : 제품/서비스의 고객과 경쟁사, 콘텐츠 분석 결과 2) 2회차 : 매체별 콘텐츠의 특성과 콘텐츠 소재 탐색 결과, 콘텐츠 기획 결과 3) 3회차 : 콘텐츠 발행 후 작성한 보고서, 구축한 마케팅 퍼널 모델, 마케팅 업무 계획과 목표
블로그 링크 :